싸인~법의학자 유즈키 타카시의 사건~ 1화 시청률 14.3% 기록!
- 일본 연예계
- 2019. 7. 19. 06:46
싸인 ~법의학자 유즈키 타카시의 사건~ 1화 시청률 14.3% 기록!
2019년 3분기 일본드라마 싸인~법의학자 유즈키 타카시의 사건~(サイン-法医学者 柚木貴志の事件-)입니다.
3분기 일드 중에 주목받고 있는 작품 중 하나인데 바로 한국드라마 리메이크입니다.
특히나 일본판 싸인은 동방신기(東方神起)가 주제가를 맡았습니다.(ミラーズ)
긴급취조실 시즌3 후속으로 방송되는 싸인 일본판입니다.
테레비 아사히에서 매주 목요일 방영되는데 테레비 아사히 수사드라마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좋습니다.
그래서 더욱 이번 싸인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높았습니다.
오오모리 나오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싸인 ~법의학자 유즈키 타카시의 사건~ 1화 시청률이 14.3%를 기록했습니다.
굉장히 잘나온 시청률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 시청률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 일본 드라마 3분기 작품 중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스타트했습니다.
한국에서 2011년에 방송된 드라마 싸인은 박신양이 주연을 맡았었습니다.
원래 제목은 헤븐이었으나 싸인으로 변경되었었습니다.
김아중, 전광렬, 엄지원, 정겨운 등이 출연하며 최고 시청률 25.5%까지 기록하며 화제였습니다.
저도 정말 재밌게 봤었던 법의학드라마 싸인입니다.
당시 영화감독 장항준이 연출을 맡고 김은희 작가가 집필을 하였었습니다.
충격적인 엔딩과 방송사고가 정말 화제를 모았던 싸인입니다.
일본판 싸인은 배우 오오모리 나오의 첫 지상파 연속드라마 주연 작품입니다.
마츠유키 야스코, 이이토요 마리에, 타카스기 마히로, 나카무라 토오루 등이 출연합니다.
한국드라마 싸인은 실제 있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법의학 감정기관이 무대였습니다.
하지만 일본판에는 그런 국가조직이 없어 일본 법의학 연구원이라는 가공의 조직을 만들었습니다.
일본판 싸인은 하바라 다이스케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아침드라마 맛상을 비롯해 스페셜드라마 하얀거탑에 참여한 작가입니다.
지난 6월 촬영이 시작되었는데 니시다 토시유키가 특별출연했습니다.
또한 모리카와 아오이, 사츠카와 아이미, 야나기 미키, 후치가미 야스시, 요코야마 료, 키노시타 호우카 등도 출연했습니다.
싸인 주인공인 오오모리 나오는 코우노도리, S-최후의 경관-, 보더, 링크, 보스 시즌2, 하게타카 등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2012년 배우 오노 유리코와 결혼하여 올해 5월 아들을 낳았습니다.
아들도 낳고 드라마 시청률도 좋고 올해 오오모리 나오 기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싸인 ~법의학자 유즈키 타카시의 사건~ 3화는 세계수영 방송으로 인해 휴방합니다.
3화는 8월 1일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