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카이노 오와리 내한공연 개최!
- 일본 연예계
- 2019. 7. 18. 22:46
세카이노 오와리 내한공연 개최!
일본의 4인조 밴드 세카이노 오와리(SEKAI NO OWARI) 소식입니다.
줄여서 세카오와(セカオワ)라고 불립니다.
世界の終わり라는 이름으로 인디 활동을 하다가 2011년 메이저 데뷔를 하였습니다.
전 세카이노 오와리가 인디활동을 했을 때부터 지켜봤습니다.
후카세, 나카진, 사오리, DJ LOVE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네사람은 모두 학창시절 인연이 있습니다.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2010년대 중반 전성기를 맞이하였습니다.
어느덧 홍백가합전도 5번이나 출장하였습니다.
2012년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세카이노 오와리는 한국을 찾아왔습ㄴ다.
2016년에도 밸리 록 페스티벌에 참가하였으며 엠카운트다운에도 출연하였습니다.
MAMA에서 베스트 아시안 아티스트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11월 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세카이노 오와리 내한공연이 이루어집니다.
2017년 2월 단독 내한 콘서트가 개최되었었고 에픽하이와 콜라보하여 곡을 내기도 했던 세카오와입니다.
세카이노 오와리는 2018년 릴레이 콘서트 사운드시티에도 출연하였습니다.
매번 내한할때마다 꿈꾸는 라디오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2015년 정규앨범 Tree를 발매하여 높은 판매량과 롱런을 기록했던 세카이노오와리입니다.
그리고 1년에 한번씩 CD싱글을 발매했었습니다.
드디어 올해 2월 정규앨범 Eye와 Lip을 동시발매하며 오리콘 1,2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세카이노 오와리(SEKAI NO OWARI)는 전성기에 비해 파워가 줄어들었긴 했지만 활발한 공연과 해외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SEKAI NO OWARI TOUR 2019「The Colors」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4월에는 세카이노 오와리 야외투어 실황 영상 상영으로 후카세가 한국을 또 방문했었습니다.
이번 세카오와 내한 공연은 The Colors 아시아 투어 중 한국 공연이 결정된 것입니다.
10월 11일 대만 공연을 시작으로 시작되는 아시아 투어입니다.
한국을 비롯해 홍콩, 상하이 베이징에서 열립니다.
세카이노 오와리 내한공연 (SEKAI NO OWARI TOUR 2019-The Colors)은 7월 16일 티켓팅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미 라이브네이션 선예매는 끝났고 현재 일반예매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도 좋은 반응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내한공연 지정석 S 가격은 9만9천원입니다.
한편, DJ LOVE의 아내 우라 에리카가 첫 아이를 임신하여 8월 하순 출산 예정입니다.
앞서 4월에는 Nakajin(나카진)의 첫째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세카이노 오와리 멤버들 환영합니다!
한편, 세카이노 오와리는 8월 16일 Spotify × SUMMER SONIC 콜라보 이벤트에도 출연합니다.
일본연예계 소식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