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구치 마호 사진집 발매예정
- 일본 연예계
- 2019. 8. 1. 19:44
야마구치 마호 사진집 발매예정
야마구치 마호 자택 습격 사건으로 인해 걸그룹 NGT48은 이미지가 나락으로 빠지고 말았습니다.
더불어 AKB48 그룹 전체적으로도 하락세와 더불어 위기입니다.
올해 AKB48 총선거는 개최되지 않았으며 NGT48은 팀제도를 없애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카시와기 유키 겸임마저 해제되었습니다.
5월 야마구치 마호, 하세가와 레나, 스가하라 리코 3명이 졸업을 하였습니다.
야마구치 마호는 켄온 소속사로 이적하였고 스가하라 리코는 에이벡스로 성우가 되고 싶었던 하세가와 레나는 성우 소속사와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와중에 AKB48 싱글 56집 サステナブル(서스테이너블)에 혼마 히나타가 선발멤버되었습니다.
8월 3일 열리는 TIF 2019 행사에 NGT48이 출연합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야마구치 마호(山口真帆)의 소식입니다.
참고로 켄온 소속사는 다케노우치 유타카, 아마미 유키, 소리마치 타카시, 후쿠시 소타, 카와구치 하루나, 시다 미라이, 하야미 모코미치 등 인기 배우들이 속해있습니다.
9월 17일 야마구치 마호 사진집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팀 G 부캡틴을 맡기도 했던 야마구치 마호는 1995년생으로 아오모리 현 출신입니다.
마호홍이라 불렸던 야마구치 마호는 작년 총선거에서 70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야마구치 마호는 카라사와 토시아키 주연 드라마 보이스 110 긴급 지령실에 게스트 출연하여 연기를 시작하였습니다.
카라사와 토시아키 역시 켄온 소속사입니다.
내년 방송되는 대하드라마 기린이 온다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야마구치 마호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팬클럽 페이지가 개설되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발표된 사진집 발매 소식입니다.
24살 야마구치 마호의 매력을 담은 사진집으로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일부 사진 스틸 컷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가격은 2200엔 예정으로 팬클럽 회원은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생사진 포토카드 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식 팬클럽 선행 접수도 시작되었습니다.
야마구치 마호의 새출발 응원합니다.
야마구치 마호 생일이 9월 17일인데 그 날 사진집이 발매되다니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지난 5월 소속사 이적과 함께 공식 트위터와 인스타그램도 생겼는데 앞으로 왕성한 활동해주었면 합니다.
3대 대형 배우 기획사 중 하나로 꼽히는 켄온 소속사가 열심히 푸시를 해주었으면 합니다.
사진집 발매 축하합니다.
한편, AKS는 NGT48 야마구치 마호 폭행 혐의로 가해자 남성 2명에게 3000만엔 배상 청구를 하였다고 합니다.
일본연예계 뉴스 소식이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