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시 국적 방탄소년단 (Halsey)
- 잡다한 정보
- 2019. 8. 18. 20:51
방탄소년단 작작은 것들을 위한 시 피처링 할시 알아보기
방탄소년단의 미니 6집 MAP OF THE SOUL : PERSONA'가 4월 12일 발매되었습니다.
이번 방탄소년단의 미니 6집 타이틀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입니다.
그리고 미국의 여가수 할시(Halsey)가 이번 타이틀에 피처링하였는데요.
오늘은 할시(Halsey)가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타이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제목부터 완전 대박이었죠.
방탄소년단은 앨범 발매 하루 뒤인 4월 13일 SNL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하여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할시는 빌보드 무대에 같이 참여하여 무대를 꾸몄습니다.
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으로 이루어진 방탄소년단입니다.
참고로 이번 앨범에는 RM의 솔로곡인 Persona가 실렸습니다.
할시(할지)의 본명은 애슐리 니콜렛 프랜지파니 (Ashley Nicolette Frangipane)입니다.
1994년생인 미국의 여성 싱어송라이터인 할시 입니다.
할시에 대한 정보입니다.
방탄소년단 팬분들도 아시면 좋을 정보겠죠?
할시는 두아 리파, 카밀라 카베요와 함께 요즘 뜨고 있는 여성 가수입니다.
이번 방탄소녀단과 할시 조합이 더욱 시너지를 일으킨 가능성이 다분합니다.
할시는 17살때부터 노래를 작곡하며 2012년 텀블러 등에 음악을 올리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정식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스튜디오 앨범이자 인디앨범인 Badlands는 빌보드200에서 2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했습니다
.
그리고 2016년 The Chainsmorkers(체인스모커스)의 노래를 피처링한 Closer가 12주 빌보드 1위를 하였습니다.
참고로 미국에선 피처링한 가수도 순위 기록으로 인정해줍니다.
전세계적으로 히트하는 동시에 이름을 알리게 된 할시 입니다.
2017년에도 Bad At Love, Strangers, Now or Never 등 좋은 노래를 냈습니다.
2018년 10월에 발매된 할시의 Without Me 역시 빌보드 1위를 하였습니다.
할시는 작년 내한 공연을 오기도 했습니다.
2018년 8월 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할지(할시)의 내한공연이 있었습니다.
여성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할시는 유니크한 음색이 특징입니다.
가사도 좋구요.
The 1975 의 보컬 매튜 힐리와 연인사이이기도 했던 할시는 G-Eazy와 교제중이었다가 결별했습니다.
G-Eazy와 Him & I라는 노래를 작업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올해 1월 빌보드 1위곡 Without Me 리믹스를 발매한 할시입니다.
올해 세번째 스튜디오 앨범 작업을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Global Awards 글로벌 어워즈 라이징스타에 선정된 할시 입니다.
2017년부터 계속해서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되고 있습니다.
국내외를 통틀어 가장 유명하고 히트친 곡은 역시 Closer 이니 한번쯤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참여로 대한민국에도 할시가 더 알려질 것 같네요.
개인적인 경험과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며 독특한 인디 스타일의 노래로 유명한 할시입니다.
자신의 앨범 전곡을 직접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까지 하는 매력적인 가수 할시 입니다.
앞서 halsey(할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BTS 멤버 지민의 캐릭터 'CHIMMY'가 그려진 핸드크림을 인증, ARMY(BTS 팬클럽)임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또한 halsey(할시)는 BTS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컴백 트레일러가 공개될 당시 해당 영상을 자신의 트위터에 게시하며 "joon. king"이라는 글귀를 덧붙이기도 했었어요.
halsey(할지)가 쓴 'joon'은 BTS의 멤버 RM의 본명 김남준을 뜻하는데요.
이런 식으로 할시가 스포를 던졌군요.
양.성애자로 알려진 헬시는 개방적인 사고를 가졌으며 몸에 29개 이상의 문신을 새겼습니다.
자궁내막증을 진단받았었지만 꾸준히 좋은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