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유튜브 채널 개설

설운도 유튜브 채널 개설



현철, 태진아, 송대관과 함께 한국의 트로트 4대 천왕으로 꼽히는 설운도입니다.

트로트 황제로 꼽히는 설운도는 1982년 데뷔하였습니다.

많은 히트곡이 있고 가창력도 좋아서 저도 정말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입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다양한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상 브이로그부터 다양한 영상이 있는데 설운도 역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또한 설운도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SNS계정도 개설하였습니다.

1958년생으로 현재 나이 만61세인 설운도는 본명 이영춘입니다.

60살은 넘은 나이지만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SNS까지 만들고 정말 대단합니다.

최근 유튜브 연령층이 높아져 50~60대가 정말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설운도 유튜브 채널 이름은 설운도TV로 개설한 지 한달이 넘었지만 아직 구독자가 별로 없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기 위해선 구독자가 1천명 이상은 되어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얼른 홍보도 많이 되어서 구독자수가 많이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설운도는 8월 1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에 김연자, 송가인, 장민호 등과 출연하였습니다.

2019 팝켓아시아뮤직페스티벌을 비롯해 2019 평창평화 뮤직 페스티벌에도 출연할 예정인 설운도입니다.

설운도는 지난 38년간 받았던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채널을 개설하였다고 합니다.

오픈 축하를 위해 김양, 김연자, 임채무 등 연예인이 축하의 영상을 보냈습니다.

초보 유튜버로서의 매력도 재밌는 것 같습니다.

부산 출신의 설운도는 가요무대 등에 많이 출연하며 복면가왕에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누이, 잃어버린 30년, 여자 여자 여자, 나침반, 다함께 차차차, 사랑의 트위스트, 쌈바의 여인, 춘자야 등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싱어송 라이터로 본인의 노래를 직접 작사, 작곡하기도 합니다.

또한 후배 가수들에게도 곡을 주기도 합니다

가수 우연이는 2001년 ‘남자인데’로 데뷔한 이후 오랜 무명시절을 지내다가 가수 설운도로 부터 ‘우연히’라는 곡을 받아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설운도 아내는 이수진 씨이며 두명의 아들과 딸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설운도 아들 루민은 본명 이승현으로 아이돌 그룹 포커즈로 활동하기도 했었습니다.

설운도는 완전 탈모가 있어서 가발을 착용하고 있는데 가발을 쓰지 않은 모습은 공개한 적이 없습니다.

아무튼 유튜브 채널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작년 사랑이 이런건가요라는 노래를 발표했던 설운도는 음원서비스도 하게 되었습니다.

통통 튀는 가벼운 펑키 리듬에 경쾌한 브라스가 특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